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디오스타'에서는 미스트롯 특집 2탄으로 송가인, 정미애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7:42

    ​ 실수 트로트 TOP5가'흥(항・기훙 넘침'은 무대에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4에 첫 방송된 MBC에부리 원'#비디오 스타'에서는#미스트 로트#특집#2편으로#송가이다,#전 미에,#홍자,#전 다교은,#돈과 인 희다고'#트로트 레전드'#김연자가 깜짝#등장, 실수 트로트 TOP5왕모도우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콜라를 선 보인다.


    >


    이날 송가인은 예상 1위에 주저하지 않고 홍자를 꼽았다. 방송 내내 홍자와 라이벌 구도로 많은 화제를 모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송・가잉은 "일본 끝장 대결의 상대로 폰 나라를 지목하고 그 다음에 두 사람은 쌀쌀했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송가인은 정신 나간 귀추부터 상대를 지명해야 하는데 어린 아이들을 지시하면 세상에 자신 있는 사람이 될 것 같고 선배들을 뽑으려면 예의가 아니어서 홍자씨를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고 해명했다. 그러자 폰 저는 "이전까지 같은 팀에서 사이 좋았던 것이 결승전에서 만난다고 생각했는데,"홍 정자 언니"의 지령으로 2일 정도 꿈이라고 생각했다"라고 당시의 심경을 솔직히 밝히고"끝장이 정예기 잔인했다, 나도 모르게 부정적인 생각을 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이에 두 사람은 손을 맞잡고 누나는 짓밟고 올라가려고 한 게 아니다. 같이 잘돼서 같이 가는 줄 알았다 가인아 언니가 제일 먼저 괜찮다고 문자로 말하고 싶었는데 오해하지 않고 네 마음을 알고 좋아했다고 속내를 털어놓고 화해했다.역시 이날 홍자는 중요한 무대 때마다 소리가 가면을 한 것에 대해 며칠 전에도 그 이야기에 눈물이 났다고 억울했던 귀추를 회상했다. "응원해주신 분들이 억울해하고 실망을 준 것 같아 죄송했다"면서도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후회는 없다"는 심경을 밝혔다.​ 송 카인은 "군 부대 행사 미션 받고 육송우로의 욕을 했다"와 "무명 시절에 군 부대 행사에 갔지만 예전 노래를 하니까 20대 군인들이 관심이 없었다"이라며 트라우마가 있었음을 밝혔다. 이에 대해 정미애도 아주머니를 환호하며 좋아해 줄지 걱정된다고 들었다. 남편 차에 오르자마자 슬픔이 복받쳐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다. 하지만 남편이 비주얼만 보지 않는다. 군인들만의 감성이 있다고 충고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


    ​ ​ 이날 실수 트로트 TOP5가 트로트 선배들의 노래를 열창하는 동안"얘들아 언니 왔다"이라며 김연자가 깜짝 등장하고 모드를 놀라게 했습니다. 실수 트로트 TOP5와 김연자는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특급 콜라에서 '비디오 스타'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실수 트로트 TOP5롤 모델로 꼽은 사람이 '김연자'이다. 레전드미션 심사위원으로 미스트로트에 출연한 김연자는 심사위원보다 엄마의 심정을 더 잘 들었다고 회상했습니다. 이어"대기실에서 지켜봤지만 큰 1이었다. 경쟁자가 너무 많이 생겼다. 미스트로트보다 앞에 꽃이 피는 사람들입니다라고 칭찬을 해 눈길을 끌었다.​도 했다"김연자 노래가 무척 어렵다"는 이수 트리에 김연자는 킴나프지 않고(희를 거론하며"20대 때 저의 목소리와 비슷하다"과 최고의 극찬을 하거나, 이어 김연자는 나쁘지 않아 노래를 불렀다. 실수 트로트 TOP5의 노래를 기억하고 극찬을 발표하고 이에 보답하듯 미스 트로트 TOP5와 원곡 가수 김연자가 노래 한 소절씩 불렀다.실수 트로트 레전드 미션으로 김연자의 노래를 불렀다 송・가잉과 쵸은・미아이 중 1위를 고르라는 MC김 스쿠의 의자 토리에 김연자는 당황한 것처럼 한숨을 내쉰 뒤"쵸은・미아이"을 꼽았다. 김영자는 "가창력이 풍부해 마이크를 빼야 할 것 같다"며 "돌방아를 직접 전수했습니다.​​


    >


    이미 비디오 스타로 연어를 고백한 김연자의 얼굴에는 분홍빛이 가득했다. 이에 대해 송가인은"이상형은 묵직한 남자"라며 배우 이진욱을 이상형으로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가게 지앙아의 이상형 1뿐이다"이라고 덧붙였다. 역시 정다경은 배우 소지섭을 이상으로, 김연자는 마음이 통하면 심리가 통하는 사람이 최고다. 인생관에 맞는 상대가 최고라고 조언하면서도 김연아도 '소지섭'이라고 이상형을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정미 아이는 사전 인터뷰에서 환생해 나쁘지 않아도 남편과 결혼할 것이냐는 질문에 침묵했다며 남편을 다시 만나야 아이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썼습니다. "최근 저는 0점짜리의 어머니다. 남편이 아이들을 보고 있다"와 "이는 나를 100Percent이해하지 않으면 안 그런다는 사실이었다. 남편에게만 있는 것은 나에 대한 믿음과 이해심이라고 심리를 전했습니다.이에 제작진은 청미의 아이 남편과 아이들의 영상편지를 깜짝 공개해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응원하려고 영상 남기"는 정미의 자식과 남편은 "음악하면 서울 나간 후 15년이다. 좋은 1이 바로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았다"고 입을 뗐다. 이어 "팬으로서 웃는 얼굴을 잊지 않고 음악을 사랑하고, 무대를 좋아하는 그런 인생을 꿈꾼 정미 아이를 항상 응원한다. 다 같이 꽃길을 걸을 것이고 더 열심히 생활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한다"라고 내용했습니다.정미의 아이는 남편 같은 습관생으로 만난다 미안한 심리와 힘들게 걸어온 길이 생각나서 예쁘지 않다고 울먹인다. 요즘은 시작하는 단계라 별로 신경이 쓰이지 않지만, 깨달았을 때 열심히 하겠다고 답장을 보냈다.이어서 송가인의 어머니의 영상편지도 왔습니다. 어머니는 노력한 만큼 빛날 것이라고 덕답을 전했지만 송가인은 돌봐줘서 고맙다. 언제까지나 곁에 있어 주세요"라고 답장을 보냈다.​ 한편 미스 트로트 TOP5는 음반은 물론 오링이도루당스까지 섭렵하며 화려하게 무대를 선 보여'트로트 듀스 48'우승자'정 다교은'는 한우와 마이크를 선물로 받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