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케아에서 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9:40

    최신의 자주 가 이케 아 ​ 곳이 이케아가 아내 sound, 본인의 라에 생긴 20개 4년 하나 0월에 전 이케아에서 큰 문재를 쳤습니다.어떤 문재냐고요? 여하튼 큰 글재주를 쳤습니다.저는 그날 이전에는 이케아를 전혀 몰랐어요. 뉴스기사에 이케아살림사리 공룡이 온다는 기사를 읽고 이케아가 우리 본인 라에 개장한다는 것을 알고 개장일에 가려던 것입니다.최근에 생각해보니 잘못된 생각이었던 것 같아요. 개장하는 날 가려고 했던 건


    >


    한번 생각해 보세요. 지금도 주애기 이과 공휴일에 이케아 광명에 가면 매우 혼잡하고 숨이 막히는데 개장하는 날 갔으니 얼마나 복잡했을까요.​ 그것도 나는 다른 용무를 보려고 안양을 4시 나카 이상 걸어 다니느라 온몸이 녹초가 된 상태에서 이케아에 ​ 도착했습니다.졸기에는 너무 순조로워서 다행이에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에스컬레이터를 타는 순간 지하철 에스컬레이터처럼 내 앞뒤로 사람들이 줄을 선 것이다.에스컬레이터를 다 타고 올라가자 일 쇼룸에서 사람들이 우글거리고 있었어요. 보기는 커녕, 발을 디디고 서 있는 공간조차 좀처럼 찾을 수 없습니다.저는 잠깐 폐쇄공간에 있으면 답답함을 느끼는 성격이라 금방 돌아서서 과인에게 오려고 하지만 돌아갈 길이 없어요.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만 있고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없는 것이다. 이 キャ악, 욕설은 자연스레 과인이네요.secruit 안전이라고 써있는 분께 가서 그 밖에 과를 가고 싶으면 어디에 과냐고 물어봤어요.그런데 나 간다 노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나겠느냐고 하는데 엘리베이터의 방향을 보면 거짓말 이야기를 보태지 않고 50명이 엘리베이터 앞에서 기다리고 있거든요.기다리는 것도 불편한데 저 사람들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는 것도 불편할 것 같아서 다른 길을 찾아서 과인에게 가려고 앞으로 가다가 직원 외출 금지라고 써있는 곳으로 과인 갔습니다.그쪽에서 과인이었기 때문에 식당이 과인이네요.식당에 있는 이케아 직원에게 밖에서 과도하는 노하우를 알려 달라고 했더니 여기 들어오면 안 된다며 저를 잡았어요. 홱 뿌리쳤어요.그리고 다시 뛰었습니다. 우와 외국인과 부딪혔습니다. 그 옆을 지하에서 노란색 머리의 외국인이 저를 잡으려고 하는지, 막으려고 하는지, 어쨌든 그 옆을 지과에 갔습니다.그리고 계단을 내려가서 돌아다녔는데, 그곳은 이케아 반품물 배송이 모여있는 곳이었습니다.여기에 있으면 안 된다는 직원의 이야기를 듣고 빨리 비상구에 빠져 과라고 생각해서 과인에게 갈 수 있었습니다. 아귀의 계단이 과인이니 왜 이렇게 좋을까. 그렇게 이케아에 가면 출세할 수 있었어요.


    >


    이케아가면출은그렇게성공했습니다.​ 2시 나카 이상 이케아에 갔으니까 일분도 구경 못하고 가면 춤을 출 나이다 되이케아카묘은츄루키이 되옷슴니다.직원에게 출입금지 지상을 허락하고 나서 제 옆에 따라온 경비원에게 보이지 않는 것을 보여줘 거짓없이 미안하고 제가 뿌리친 이케아 직원들에게도 미안하다는 말을 이곳에 자신 있게 쓰고 싶네요.그날은 정말정말 피곤하고 정신없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