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백종원 포방터시장 닭볶sound탕 닭곰탕 먹으러 두번 간 후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1:44

    요즘 백종원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이 완전 화제잖아요.그래서 저도 포방터시장 홍탁엄마와 아들에게 가서 닭볶음 sound스프와 닭곰탕을 먹고왔습니다.점심 메뉴는 닭곰탕이고, 야간 메뉴는 닭볶음탕이고, 두 번 다녀왔습니다.이미 2차 신고를 했죠.사진의 부정을 하지 말아 주세요.부탁한 분들을 위해서 수정해서 로고를 넣기 위해서 사진 속에 로고를 넣었어요.


    >


    >


    아무래도 소식은 영상을 보기 쉽기 때문에 영상에서도 다소 음미해 보았습니다.


    포방터시장 홍탁집에는 이런식으로 사장님들의 각서가 있거든요...


    >


    >


    >


    배우 강성훈 씨의 사인도 있고


    >


    닭곰탕 안내문도 있고


    >


    메뉴도 있습니다.


    >


    반찬에 나쁘지 않은 김치


    >


    닭곰탕이 너무 많이 왔어요.소견보다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골목식당 홍탁집 아들이 직접 말했다던데요?


    >


    >


    저는 원래 닭곰탕 안 먹어봤는데 백종원 대표 솔루션답게 맛있었습니다.골목 안 홍탁집 아드님이 아침마다 생닭을 손질한답니다.


    >


    그래서 홍탁집 엄마와 아들로 정예를 기대했던 닭볶음탕


    >


    떡살이가 많이 들어가 있는데 독살이 정말 최고야( ́;ω;`)


    >


    >


    보글보글 끓여서...


    >


    어느 정도 끓으면 떡부터 드세요.


    >


    떡이 부드럽지만 떡볶이 같아서 맛있었어요.


    >


    감자 달고 맛있고, 닭고기도 굉장히 부드럽고...평소 같으면 자세히 찍는다고 하는데, 당하는 영상을 찍느라 사진을 소홀히 했어요...( ́;ω;`)


    >


    >


    >


    오래 끓일수록 국물이 진해지고 짠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


    그리고 어느정도 쫄면 육수를 넣고 끓이면 라면사리 투하!


    >


    >


    양념이 진해서 불닭볶음음 같은 맛? 어머니께서 정말 요리를 잘하시네요.


    금 하나 갔다 왔는데... 빨리 싣고 싶어서 진짜 ぎ 만들었어요.보고 좋아요도 눌러주세요


    방송에서도 백종원 골목음식점 홍탁집 아드님이 예전과 달라지는 모습이 나쁘지 않을 줄 알았는데... 진짜 엄마 얼굴이 활짝 피었어요.방송에서는 정말 마음이 아픈 데... 제1요즘은 걱정 없이 마음 편하게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