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루미큐브 하는법:: 온라인 초고수 과인야 과인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2:04

    >


    기하~ 기하~ 전에 루미큐브 만드는 법과 습관, 친국과 나누는 비결 등에 관해 포스팅했는데 많은 분들이 읽어주셔서 정이 많이 들었습니다.요즘 싸게요. 루미큐브 온라인쿡><...아쉬웠던 게 제가 이기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지 못했어요...그 날 너 따윈 이상하게 연패해버린다는데 __ᅲ! 하지만 이번에는 루미큐브의 초고수처럼 이기는 모습을 담아서 루미큐브의 방식에 대해 다시 한번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


    저는 사용자 정의입니다.그래서 게임의입니다.턴 타이이라면 플레이어 수, 입장료를 내가 결정되니'아시아, 요즘 플레이'을 눌렀으나 1k의 동전이 발부된 1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더 돈을 모은 것에 빼앗기면 너도 나쁘지 않고 아깝지 않은. ​ 오거의 매일 하루는 직접 신문 초대 나쁘지 않는 디테 1한 설명은 통과할 거에요.대신 전에 작성했던 포스팅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버릇이 나쁘지 않아서 비공개 게입니다, 언어, 설정, 소리 설정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루미큐브 free로 받기, 기본적인 룰에 관해서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https://blog.naver.com/kimrlfls/221604019941


    ​​​​


    >


    사용자 정의이고입니다고 턴 타이이라면 플레이어 수, 입장료를 설정합니다만, ​ 턴고 싶습니다는 하나 5초, 30초, 60초로 설정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 수는 2,3,4명 중 원하시는 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입장료는 하나 00,500, 하나 k(한개, 000), 5k, 하나 0k, 25k, 50k까지 설정 가능!​ 나는 하나 5초, 4명, 하나 00원으로 즐긴답니다 :3...​ 턴 타이입니다. 이 하나 5초의 경우에는 잠수의 사람이 있어도 테테로울 많이 안 뺏겨도 되고 게이입니다. 좀 더 박진감 있게 흐르고, 재미있었어요. 반면 자신이 생각하는 카드의 배치가 복잡해질수록 가끔 이 부족함이 때때로 안으로 턴을 끝내지 못하고 한 장의 카드를 먹기도 합니다. 30초가 가장 적당한 것 같지만 전 하나 5초가 가장 흥미진진합니다.!​ ​


    루미큐브 만드는 법을 설명하려고 실전에 다시 보낸 겁니다! 천천히 보시고, 설명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편집하지 않은 영상도 올려놓으니, 직접 쓴 글 아래 설명을 자세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흐흐, 시작할 때 조커를 받아서 아주 쉽게 이길 수 있었네요.이번 게에서 제가 보여드리고 싶었던 포인트가 많아서 사실 져도 만족스러웠던 플레이였습니다.


    >


    ​ ​ 789와 777을 누르고 카드를 숫자 순서로 예는 색의 순서로 설정할 수 있다는 점, 아마 루미 큐브를 자꾸 하다 본 분들은 아시죠~ 이렇게 카드를 설정하면 더 편하게 게임할 수 있으니까요.모두의 느낌을 알 수 있으니까.​​​


    >


    ​ ​ 게이프니을 개시할 때, 한 동작을 위해서는 30포인트 이상이 필요합니다.라는 문구를 위해서, 당황한 초보자? 바로 저이지만... ​ 쵸소움에 30이 넘는 수치를 올려야, 턴을 마칠 수 있다는 점을 몰랐어요.30을 넘는 수치를 두고 턴을 끝내야 다른 사람들이 내려진 카드에게 내가 원하는 카드를 붓이고 나 쓸 수 있다는 것을 몰라서 한번은 게이프니을 강제 종료되어 나 온 것도 있습니다 T_T 여러분은 저와 같은 실수를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의 턴에 30이 넘는 수치가 없으면 숫자 배열이 가능할 때까지 먹어야 하지만, 게재도 많다 카드를 받았을 때, 26장. 정도까지 먹고 카드를 한 번도 내리지 못하고 끝난 적도 있었어요. 후후, 갑자기 생각나는 괴로운 기억...!


    >


    ​ ​ 666과 345 좋은 자신 다음에 딱 30이 완성!턴을 끝냅니다.​ 3장 이상의 카드를 사용하고 일 0이상의 숫자가 완성되면 턴을 마칠 수 있습니다.그러면 차례대로 돌고 또 제 차례가 돌아가요.​​​


    >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루미큐브의 규칙과 기본을 제대로 습득해야 합니다.개인적으로 중요하게 말하는 것 중 처음이 다른 사람들이 낸 카드를 얼마나 활용하느냐가 결국 승리로 이끄는 핵심 전략에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나에게 노란 색 하나 0이 있어서 다른 분들이 내려진 적색과 청색의 하나 0을 갖고 오면 저의 하나 0을 꺾고 둘 수 있을까요?그리고 제가 가지고 있던 노란 색 하나 0을 하나 하나 하나 2하나 3과 연결되게 지어 주었습니다.이렇게남들이내린카드를최대한활용해서내가가지고있는카드를내리면승리가쉽지않을까라는의견이있습니다.​​​


    >


    그런데, 사람마다 견해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제가 플레이하는 방식이 정답이 아니라는 점, 보통 이렇게 게이더를 즐기는 사람도 있고, 본인께서 견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내가 가진 붉은 11을 어디에 붙여야 할지 고민했다.다른 11들은 가지고 오면 남은 카드가 2장이니까 가지고 올 수 없어요.그래서 10 10 10카드를 분리해서 다른 곳에 달아 주고 내가 원하는 빨간 색 10을 얻어 그 후에 빨간 색 11을 지어 주셨습니다.​ 벌써 하고 연결된 황색 7,8,9,10,11,12,13... 그러다가 간식의 경우 중간에 숫자를 넣어 지폐를 양편으로 갈리도록 하는 것도 있습니다!물론 카드가 3장 이상이어야 한다는 점은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면 황색 8이과인 노랑 12의 경우에는는 것이 없을까요.​​


    >


    아까 보여드렸던 스타 하나의 방식이군요.이미 놓여져 있는 타 하나를 사용하고, 내가 원하는 카드를 내려놓는다.루미큐브하는 법의 기본 중의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다른 숫자의 7을 가지고 와서 나의 7을 꺾고 두었습니다.만약 노란 색 6이 있었다면 666에 달아 주고 4장을 만든 뒤(뒤)청색 4567을 연결시키고 주었는데 조금 아쉬웠거든요!​ ​


    >


    자, 제 스토리만 있는 것 같으니 한 번 보세요.~~은 어떻게 지폐를 내려서 사용하나요?30초였다면 상황을 끝낼 수도 있겠지만 하나 5초 제한이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청색 4를 이어붙여면 34/456... 남은 패가 2장으로 되지 않습니다.​ 검은 9번별로 빼올 수 있는 색의 9가 마지상히 안 있어요. 검은 색에 붙여도 8,9/9. 하나 0하나 하나.이런 식으로 들어가서 저는 청색만이라도 해결했어요 이렇게요!


    >


    ​ ​ 헤헤, 노란 색 2,3,4,5보쇼쯔 자신이다, 예를 들어?노란 색 2를 다른 222숫자의 다발로 달아 주고 4장을 만들어 내가 청색의 2를 얻어 자신과 2,3,4/4,5,6의 흐름으로 이어지게 달아 주었습니다.현재 남은 카드는 단 4장!루미 큐브가 있으므로 유리하게 유리합니다 +_+)​​


    >


    >


    헤헤, 끝났습니다. 필로론! 비교적 예쁘게 카드가 배치된 곳으로 내가 처음부터 조커가 있었던 게다.이어서 너무 머리아프지 않게 끝낼 수 있었습니다.오랜만에 즐겼던 루미큐브 온라인, 승리까지 할 수 있어서 더욱 감정이 좋네요.자, 김 1이처럼 김 기린과 다함게 루미 큐브하는 법 조사했지만 글이 마리 썰매 타기에 들었는지 모르겠어요.즐거우셨다면 공감과 댓글 감사합니다루미큐브를 잘하는 방법 이상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