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스카? 소형 SUV? 쏘울 부스터 출고 시승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9:15

    안녕하세요 오빠 느봉잉, 동상~​ 원래 업무용 차에서 K5 가려고 했지만 출하도 오래 걸리고 그래도 짐을 실리는 SUV가 좋을 것 같아서 이것 저것 터보, 고르고 골라서 선택한 서울은 우리 본인 라에송 매우 인기 없지만 믹크에서는 봉잉룸 기아에서 차감인가, 잘 팔리는 차야


    >


    원래 소울 장르는 박스카였지만 요즘은 웬만한 소형 suv 라인업에 있어서 영맨도 보통 소형 suv라고 해.티볼리와 코자신에 비해 많이 하자 (판매량은 암울하다)


    >


    전에 타던 미니처럼 컨바이너 타입 HUD가 달렸어.윈드실드 타입이 아닌게 유감이지만, 이게 어떤 차를 타지 않은 차를 탔더니 어쩐지 불편하더라구.후방의 경고같은것도 キャ!! 라고 헤드업으로 경고해 주고, 네비 정보도 나와, 편해.


    >


    디스플레이도 넓고, 나쁘지 않고, 내비게이션을 크게 띄울 수도 있고, 날씨 자신의 오디오 정보도 스스로 표시할 수 있고, 예전에는 프리미엄급 수입차만 폭등한 디스플레이를 달렸지만, 최근은 대중화한 것 같아.


    >


    아, 그리고 별거 아니라고 소견할지 모르지만, 놀란 것이 스티치가 사실이야.이게 왜 놀랐냐면요.


    ​ 쏘렌토와 k7은 가짜 스티치의 것도 모양만 찍었던...​


    >


    요즘은 소형차도 뒷카메라 화질 좋지.


    계기판이 좀 지루한 게 아쉽고 ​ 옵션은 뭐 더 이상 무엇을 더 필 요하 날 지경이야 ​ 수입 차는 7천 이상 올려야 들어가는 통풍 시트, 열선 핸들, 천장률 주행, 스마트 폰의 무선 충전 이런 것 다 있어 ​ 천장률 주행 기능 이거 정말 최고야 좀 어설펐던 옛날의 차하고는 차원이 다르면 ​ 차로 이가면 방지 경고는 스토리 당싱로 경고만 하고 ​ 차로 이가면 방지 보조는 차선 넘는 것처럼 얄팍한 깔짝 보조하고 주는 기능이다, ​ 차로 이가면 방지 능동 보조는 잘 계속~~~하면서 자신이 커브 구간도 부드럽게 주행하고 2분경에 안 하기 때문에 경고문 게재했지만 ​ 그 때마다 한번씩 쟈프아쥬지 않다면 뭐.. 내가 더 할 거 없어.


    최근 자동차 기본초 양인 분위기 등도 한 sound악에 맞추어 쿵쟈쿡은쟈크 ​ 쓸데없는 물어 빠는 우승 소감만, 요점만 적어 볼게 ​ ​ 장점 하나 ​- 조용하다-​ 전에 타고 있던 미니는 물론 고 쟈싱, 지보리, 세르 토스 이런 식으로 시승하고 봤는데 얘네들보다 확실하게 조용하​ 또 쏘렌토 자신 K7만큼 조용히 자신도 내 귀이 잘못됬니? 이 급에서 이렇게 조용할 리가 없는데? 했던 것 ​ 아이들 링 sound이쟈싱 하부 sound의 방 sound가 쵸은이에키 좋​ 물론 서울 생긴 것이 풍죠루 sound잘 들리도록 되어 하나 00km이상 가면 풍죠루 sound작살 자신이지만, 이건 뭐 suv는 전부이니까...​ 일상적인 주행에서는 쵸은이에키 동급 중 가장 조용하게 ​ ​ ​ 장점 2​-승차감이 좋다 sound-​ 고 쟈싱 시승할 때의 영만이 옆에서 고 저 신고 멀티 링크와 승차감이 토션 병 이란 남들과 칭찬했지만 ​ 멀티 링크인 고 쟈싱보다 서울이 더 얘기와 이야기로서 나쁘지 않은 ​ 승차감은 셀 토스>서울>고 쟈싱 순서인 것처럼 ​, 톰 쇤 빔과 승차감이 구린 것은 없어 ​ 장거리 출장도 갔었는데 미니 제네시스 쿠페, 머스탱이런 차보다 너무 너무 편했어 ​ ​ 장점 3​-직팔이 동급 최강-​ 스펙이 아반떼 운동, 자신 k3gt, 벨로스터다고 생각하 ​ 제로백 7초대는 그저 자기 갈 정도로 출력이 넘치고 체감 속도는 2.0가스 터빈 자동차 능가하는 것 ​ ​ ​ 단점 하나 ​-출력과 맞지 않는 하반신-​ 아니 204마력 이쟈싱 달아 왜 하체는 말로 하도록 세트 했어?고 쟈싱의 하체와 더 어울릴 꺼 같아서 이런 차량 운동 주행 자체가 이상하지만, 그래도 좀 아쉽고 이런 느낌의 아이들이 그렇듯 고속 안정성도 적당히 하지만 그 중에서도 별로이야.아.. 티볼리보다 나쁘지 않다.상했지? 동급의 적십자사 최강인 것에 고속 도로는 별로라니...​ ​ 단점 2​-시트-​ 시트가 조금 작고 타깃츄은이 여성이다.. 좀 뚱뚱해서, 자기 엉덩이가 큰 남자는 불편해.그래서 가죽 품질도 프리미엄 팩 천연 가죽 시트 옵션이 들어 있는데 인조 가죽 시트와 다른 점을 모르겠어.결론- 나는 직감이 중요하며 스포츠 성능보다는 승차감이 더 중요하고 조용한 소형 Sub사건 하고 싶다. 그래서 과속을 하지 않는다.이런 사람에게 추천이잖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