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돈들어오는 나무, 금전수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5:45

    안녕하세요 파워블로거가 되어보자! 자그마한 일상의 펼쳐진 미야타 할머니입니다.오늘은 내 아내가 작업한 큐빅 십자수 작품을 공유해 줄 것입니다."금전수"라는 식물로 작업을 했는데요.금전이 뭐냐고요?


    >


    금전수 꽃말은 금전운과 행운을 부른다며 사업하시는 분들에게 선물로 드리기 쉽다고 하네요.물을 많이 주지 않아도 되고 여과도 필요 없어 키우기 쉽다고 하네요.게다가 공기정화, 가습, 전자파 흡수효과까지 있다니 가정에서 키워도 된다고 생각합니다.다시 본론으로 들어가볼까요?네이버쇼핑에서 "큐빅 십자수"를 검색하면 많은 상품들이 나오는데


    >


    "큐빅 십자수. 금전수"라고 검색해 볼까요?


    >


    액자를 뺀 상품입니다. 5D작품이네요


    >


    60×110cmm은 매우 큰 것 같아요 30×60cm을 구입하여 작업합니다.


    >


    사진에 비닐 부분을 들어 접착면에 숫자, 알파벳에 맞는 컬러의 큐빅을 붙입니다.(작업중인 사진이 많지 않네요) ᄏ


    >


    완성 후 처가 벽에 걸어두었는데요.


    >


    사진에는 잘 안나왔는데 반짝반짝하고 예뻐요.돈이 들어가는 꽃말에 반짝이는 금색작품이라 왠지 돈이 두배로 들어올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


    처갓집에 놀러오신 손님이 예쁘다고 지인의 선물로 작업해달라고 했습니다.결국 서울 와이프가 2편의 작품을 더 만들었습니다!!


    >


    역시 예쁘네요.집들이 선물로 좋을 것 같아요.와우 이 두 작품을 드리면 수고 많으셨겠네요.^^ 부업을 해야지 저희가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이런 액자는 어떨까요?(물론 작업은 따로따로 해야하지만)이상 소소한 일상의 펼쳐진 곳이었습니다.서투른 문장,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